본문 바로가기
전력절감 기기 및 사업들/스마트콤프레터(외장형인버터)

콤프레샤 전기절감기(스마트콤프레터) 전기얼마나 절감되나?

by 굿맨(장윤배) 2014. 5. 15.

◈ 에어콤프레샤 전기절감기 (스마트콤프레터) 전기료 얼마나 절감되나? ◈

 〈에어콤프레샤 외장형 인버터 : 스마트 콤프레터를 설치 전.후 전기료 비교.〉

 

스마트콤프레샤(콤프레샤 전기절감기) 설치후 운전영상 (약간 지루)

100Hp용 SCP-750 스마트콤프레터

 

  외장형 에어콤프레샤용 고효율 인버터인 스마트콤프레터를 설치하고 얼마나 절감될까? 하는 문의가 많이 온다.

이 문의에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가 없다. 각 공장의 콤프레샤 부하율을 알수가 없고, 운전조건을 알수가 없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얼마나 절감되는지를 정확히 알수가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저희는 먼저 문의를 받으면 현장에 직접방문해서 콤프레셔의 운전상태와 부하율, 압력등을 보고, 전력측정기로 정확한 현재의 전력량을 측정하여 설치여부와 전기절감액을 추정 할 수 있다. 그래서 문의 전화를 주실때 정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점 이자리를 빌어 말씀드린다.

 

다시한번 에어콤프레샤 외장형 고효율 인버터 설치에 관한 진행방향을 보면.

 

1. 문의 전화, 메일, 팩스등으로 접수.

2. 회신하여 귀사의 개략적인 콤프레샤 부하율 문의.

3. 귀사를 직접 방문하여 콤프레샤의 운전상태와 전력을 측정.

4. 측정한 전력을 분석하여 절감율 추정하여 보고서 제출.

5. 스마트콤프레터 설치, 시운전

6. 스마트콤프레터 설치, 전, 후 전력절감액 및 절감율 비교 보고서 제출.

이상과 같은 순서로 콤프레샤 전기절감기인 스마트콤프레터의 설치가 이루어 진다. 문의시 참조하시길 바란다.

 

당사에서 설치한 고객사의 스마트콤프레터를 설치 전과 후의 전력측정값과 전기료 영수증을 통해서 정확히 알아보자.

 

 

당사 고객사의 콤프레샤에 스마트콤프레터 100HP을 설치하고 있음(설치 콤프레샤, 스톰(STORM)))

 

콤프레샤의 인버터 운전과 일반 운전사이에 확실한 차이가 나는 전력량.

 

 

이런 전력값의 차이로 설치 전과 후의 전기료를 보자.

 

 

1. 콤프레샤 전기절감기 부착전 : 부하, 무부하 운전방식의 운전때 전기료

 

 

 

 

2. 콤프레샤 전기절감기 부착후 : 인버터 방식으로 운전

 

 

 

이상에서 보면 콤프레샤 전기절감기 설치 전과 후의 전력량과 전기료를 비교해 보면 정확하게 알수 있다.

위의 고객사는 콤프레샤 전기절감기 -스마트콤프레터를 설치하여 콤프레샤 전기절감료 월 980,000원씩 절감이 되는데, 여기에 피크치 전류값이 낮아져서 전체적으로 콤프레샤 전기절감액을 넘는 금액이었다.

 

이제 생각만하는 절감이 아니라 실제로 이렇게 엄청나게 절감될 지는 사실은 설치하는 저희도 예상하지 못했다.

콤프레샤 전기를 절감함으로 공장전체의 전기료 절감효과도 나타나게 되었다.

 

사용하는 콤프레샤 그대로, 외장형 인버터 스마트콤프레터 자신있게 추천한다. 전기료 절감 이렇게 많이 해주면 한전에서 항의 하지 않을지?  ㅎ 

 

 

이제 콤프레샤 전기절감도 저희 콤프레샤 전문기업인 명성에어플러스가 해 내겠습니다.

T.052)256-1138, F.052)256-1139 / wmefu@hanmail.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