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장비판매 & 임대장비/임대용 엔진콤프레샤

최고의 성능, 산업용 컴프레서를 렌털/임대 서비스로 부담 없이 이용하자!

by 굿맨(장윤배) 2024. 1. 26.

안녕하세요. 명성에어플러스입니다.

사무실 내에 복사기나 정수기 렌털처럼, 산업용 컴프레서도 렌탈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산업 장비를 위한 투자를 고려할 때 가장 이익이 되는 선택을 위해 직면하는 가장 우려되는 딜레마 중 하나는 고가의 사무기기 구매와 임대 사이의 선택입니다. 산업용 컴프레서의 초기 투자 비용과 유지 보수 때문에 컴프레서 설치를 오랜 기간 고민하시는 분들께 임대 서비스에 대해 간략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어 귀사의 공장 운영과 생산성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임대 콤프를 선택하는 이유는?

 

 

임대콤프 설치 완료

 

 

임대 콤프레셔를 선택하는 고객사의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래와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다양한 상황과 용도에 따라 컴프레서를 임대하여 효율을 최대로 높일 수 있습니다.

 

  1. 초기 투자 비용과 유지 비용 절감 우수

: 콤프레셔를 구매하면 초기 비용이 많이 발생하고 유지 보수 비용 또한 고려해야 합니다. 반면, 임대는 초기 투자를 줄여줄 뿐 아니라 유지 보수 및 수리에 따른 비용 부담도 훨씬 감소되기 때문에 임대 콤프레셔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프로젝트 그리고 비즈니스 상황에 맞는 컴프레셔 조건

: 프로젝트나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콤프레셔의 크기, 유형 및 용량 변화에 따라 임대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3. 장기적인 필요성 불확실성

: 컴프레서가 장기적으로 구매를 할 상황인지 불확실하거나, 프로젝트가 일시적이라면 임대가 경제적으로 더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임대를 통해 다양한 모델을 시험해 볼 기회를 얻을 수 있어, 실제 운영 환경에서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산, 장기적인 요구 사항, 장비의 필요성 등을 고려하여 구매 또는 임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임대 콤프로 생산 중단 시간 최소화

 

기존의 노후화된 컴프레서 폐기 후 임대 컴프레서 교체

 

                                     
 

 

컴프레셔 유지 보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서 노후화된 컴프레셔가 갑자기 퍼지는 현상이 발생하여, 수리를 장기간 맡겨야 하거나 신규로 교체해야 할 경우 장비를 선택하고 구매하는 프로세스 동안에 발생하는 생산성 하락 및 중단 사태를 막기 위하여 긴급하게 장비가 투여돼야 할 경우에도 컴프레서 렌탈 / 임대 서비스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임대를 통해 즉시 대체하여 임대 초기 투자를 크게 줄이고 생산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여 경제적 손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콤프레셔룸 내부 드라이어, 탱크와 토출 호수 설치

 

 

임대 장비로 출고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성능 체크와

시운전을 충분히 하여 검정한 장비인지 확인 후에 고객사에게 출고가 됩니다.

 

똑똑한 컴프레셔 임대 설치는

꼼꼼한 컴프레셔 전문 기업과 함께하세요.

 

어떤 산업용 컴프레셔를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은 이제 그만!

명성에어플러스 (052-256-1138)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하여 15년 이상의 장기 고객이 가장 많은 곳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명성에어플러스입니다.


· 명성에어플러스 전담엔지니어 배치 / 신속대응으로 귀사의 컴프레셔가 멈추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명성에어플러스에서 구매하신 고객사 제조사 하자보증 + 무상수리 1년 추가 제공
· 에어컴프레셔 설치와 수리뿐만 아니라, 월 1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에어컴프레셔 신기술 습득과 빠른 정보력으로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겠습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사항은 052-256-1138로 문의하시면 컴프레서 전문가가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