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와 사람/점검일지

2014년 콤프레샤 전기절감의 원년

by 굿맨(장윤배) 2014. 1. 1.

◈2014년 콤프레샤 전기절감 원년이 되겠습니다.

 

 

 

2014년 새해 첫날을 맞이 하면서 올해의 명성에어플러스(주) 경영방향.  

작년 말에 전기료가 6.5%인상되었고, 올해도 전기료가 오를 것이다. 현재 국내의 사정으로 볼때 전기료는 어쩔수 없이 현실화 될 수 밖에 없다. 이런 상황에서 거의 대부분의 공장에서 에어콤프레샤(Air Compressor)가 가장 많은 전기료를 사용하고 있는 실정에서 이 콤프레샤의 전기료 절감은 이제 필연으로 다가왔다. 이런 시대의 요청에 그동안 저희가 콤프레샤의 전기료 절감을 위한 노력이 사명이라고 느낀다. 그래서 올 한해는 그동안 콤프레샤에 관한 경험을 살려서 귀사의 전기료 절감에 최선을 다하겠다.

 

 

콤프레샤 전기 절감을 위한 명성에어플러스(주)의 준비

 

1. 콤프레샤 전력양 측정 서비스- 최신 전력측정계 도입

2. 콤프레샤 전기 절감기 - 스마트 콤프레터 판매 (외장형 인버터 설치)

3. 콤프레샤 관리와 전기절감 운전법 컨설팅

4. 콤프레샤 관리비 절감안 컨설팅

5. 콤프세샤 점검 프로그램 운영

 

 

2014년 명성에어플러스(주) 실천 방향

이런 올 2014년의 적극적 달성을 위한 우리는 실천은 다음과 같이 준비를 하겠다.

1. 고객 In,  2. 기술 Out 이라는 목표로 달려 가겠습니다.

 

1. 고객 In

   현재 콤프레샤를 사용하는 고객 보다 한 발 또는 반 걸음 앞서 생각하고,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고객 자신보다 더 깊이 생각

    하여 현재 시장이 아니라 다가올 고객에게 핵심을 두는 경영을 하겠습니다.  

  

2. 기술 Out 

   우리의 기술 수준에 맞추어 현실적으로 서비스 할 수 있는 기술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고객중심의 기술을 제공하는 경영을 하겠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콤프레샤를 운전하는 것이 아니고, 고객사의 콤프레샤 때문에 우리가 존재 한다는 의미를 깊이 세기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사 중심의 사고로 전환해서 현재 우리의 기술 수준이 아니라 고객사의 원하는 기술수준까지 공부해서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사의 콤프레샤 운전에 도움을 드리는 것이 저희의 제일 큰 사명임을 다시한번 기억하겠습니다. 

지난 한해 도와주신 고객사에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올 한해 더욱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고객사의 요구에 더욱 성실히 보답하겠습니다. 

 

 

 

스크류 콤프레샤는 암수로터에 의해서 압축공기가 만들어 집니다. 고객님이 구동축인 수로터 이시고, 저희는 그 구동축에 맞물려 돌아가는 암로터입니다. 이 암수로터가 이상없이 맞물려 돌아가야 생산력을 발휘하는 압축공기가 만들어 집니다. 올한해 더욱 힘찬 압축공기를 만들이 위해 저희는 열심히 닦고, 조이고, 기름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콤프레샤의 영원한 동반자 명성에어플러스(주)

T.052)256-1138, F.052)256-1139 / wmefu@hanmail.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