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콤프레샤 일반/공기압축기 주변기기

안전한 겨울을 위한 과냉 방지! 온도조절 에어 드라이어

by 굿맨(장윤배) 2023. 11. 15.
 
 

안녕하세요. 명성에어플러스입니다.

이제는 제법 겨울 날씨가 되었습니다. 다가오는 연말이 기대되면서도 한편으로는 이때 한창 잘 되던 에어드라이어가 갑자기 안된다는 AS 문의가 빗발쳤던 작년이 생각나서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겨울에는 에어 드라이어 공기가 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대책을 세울 수 있도록 획기적인 방법 하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리 방지하여 이번 겨울, 귀사의 에어 드라이어가 고장 나지 않고 건강하게 정상 운행되는 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공기가 어는 것을 방지, 드라이어 보호하자!

 

온도 조절 모듈을 설치한 에어 드라이어

 

고객사의 드라이어가 낮은 온도에서 계속 작동하여 과냉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를 방지하고자 온도조절 모듈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작동 스위치 하나로 드라이어의 온도를 감지하고 겨울철의 경우 온도가 3℃ 이하(온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가 되면 자동으로 정지되는 시스템으로 드라이어의 과냉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압축공기의 냉각 시 발생하는 응축수의 결빙이나 열교환기의 동파를 방지하기 위해 통상 0℃ 이상의 노점을 유지합니다.

 


👇🏻에어드라이어 과냉 방지 대책!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명성에어플러스 공식 블로그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

온도 설정하는 방법만 알면 이제 에어 드라이어가 어는 것은 걱정 끝!

겨울철 에어드라이어 과냉 현상 방지를 위한 온도 조절 모듈 설치 문의는
명성에어플러스(052-256-1138)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인버터 제어 형 공기압축기, 고효율 터보압축기, 고효율 인버터 등

신규 장비 설치·교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 주시면 상담가능합니다.

명성에어플러스는 귀사의 에너지 절감과 친환경 공정 개선을 함께하겠습니다.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하여 15년 이상의 장기 고객이 가장 많은 곳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명성에어플러스입니다.


· 명성에어플러스 전담엔지니어 배치 / 신속대응으로 귀사의 컴프레셔가 멈추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명성에어플러스에서 구매하신 고객사 제조사 하자보증 + 무상수리 1년 추가 제공
· 에어컴프레셔 설치와 수리뿐만 아니라, 월 1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에어컴프레셔 신기술 습득과 빠른 정보력으로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겠습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사항은 052-256-1138로 문의하시면 컴프레서 전문가가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