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활유(산업용,압축유)/식품기계전용 오일(HACCP Oil)

다목적 식품용오일 방청 윤활 스프레이 - NSF H1/3H 식품 등급에 대해 알아보자!

by 굿맨(장윤배) 2024. 3. 28.

 

제조사, 급속냉동기, 체어오일, HACCP, 다목적, 오일, 스프레이, 식품등급, 냉동식품, 설비, 화이트오일, 다목적용, 식품산업, 윤활스프레이, 그리스, 화장품, 약품, 제조, 기어오일, 육가공, 제빵, 사료, 편리한, 방청용, 윤활제, 가정용, 산업용,

안녕하세요. 명성에어플러스입니다.

식품 / 화장품 / 사료 / 제빵 성형틀 / 원료육 성형틀 / 믹스 수산물 성형틀 / 육절기 칼날 및 후크 / 콘베이어 등

사람이나 동물이 소비하는 품목을 취급하는 업체라면 오늘의 포스팅을 꼭 확인해주세요!

 

식품 등급 윤활유 사용업체
 

 

H2, H1, 3H 이 중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는 업체는 주목!

'식품 등급 스프레이라면 모든 곳에 똑같이 사용해도 된다'라고 잘 못 알고 계시는 사장님도 주목!!

 

식품 등급 윤활유란?

 

식품 등급 또는 식품 안전 윤활유는 특정 농도 롤 초과하지 않는 한 사람이나 동물이 소비하는 품목과의 우연한 접촉에 대해 안전하다고 간주되는 산업 윤활유입니다. 마찰, 부식, 마모 및 산화로부터 기계를 보호하는 윤활유와 기술적으로 동일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식품 안전은 모든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에서 최우선에야 하는 과제입니다.

따라서 식음료 제조업체는 병원과 유사한 청결 및 위생 기준을 반드시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준이 유지되더라도, 여러 가지 예상하지 못한 이유로 식품 오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윤활유에 의한 오염"입니다.

 

간혹 이형제(Release Agent) 용도로서 가격 등의 이유로 식품성 오일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H1, 3H 혼동하여 잘못 사용하였다간 식품안전 및 식약청 규정에 위반됩니다.

식품과 항상 직접적인 접촉이 이루어지는 설비 범위에는

반드시 NSF 3H 인증된 식품용 오일 스프레이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SAMPI.mp4
3.26MB

 

 

 

 

 

H1 등급과 3H 등급을 한 번에!

 

"방청제, 윤활제 / H1, 3H 따로따로 사용하지 마시고,

SAMPI H1/3H Multi-Oil Spray로 한 번에 관리 하세요!!"

 

 

 
 
 

 

 

 

저점도·고점도 윤활 스프레이 / 견적 / 기타 문의

명성에어플러스(052-256-1138)로 문의주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