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콤프레샤 제조사/인거솔랜드(Ingersoll Rand)

인거솔랜드 신형 콤프레샤 소개 동영상

by 굿맨(장윤배) 2016. 3. 18.

인거솔랜드 신형 콤프레샤 소개 동영상 (Ingersoll Rand Compressor)

 

 

최근 인거솔랜드(Ingersoll Rand)제품도 모델 변경이 되었다. 거의 중국에서 조립된 제품이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다.

인거솔랜드 소개 동영상 번역본이 있어 올린다. 인거솔랜드의 특징인 튼튼함이랄까? 외관에서도 지난번 제품과는 다른기품이 느껴지는 듯하다. 고장없이 잘 돌아가는 이미지가 계속 유지되기를 바란다. 당사의 거래처에도 운전환경이 아주 열악한 곳에 이 장비를 추천하여 설치하였다.



Ingersoll Rand 신형 장비 외관


https://youtu.be/uQK74Og9ab0

인거솔랜드 소개 동영상(한국번역본)

 

당사의 고객사 비료공장에 설치한 잉거솔랜드 콤프레샤 (R75 i) 100HP Air Compressor외관

 

 

 

에어콤프레샤의 콘트로러 중에서 가장 그래픽화된 화면과 다양한 표시기능등

 

 

인버터 콤프레샤에 PM 모터를 적용하여 에너지절감에 더욱 효과적이다.

 

잉가솔랜드 콤프레샤의 서보모터 적용을 배제하고 일반 실린더 타입으로 변경.

 

 

일반적으로 잉거솔랜드 하면 떠오르는 첫 단어가 튼튼함이었다. 그러나 모델이 바뀌면서 조금 문제점들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이런 문제점을 나름 개선한것 같다. 고객사는 비료공장으로 장비의 내구성을 시험하기는 아주 좋은 곳이다. 이곳에서 내구성이 증명된다면 잉가솔랜드의 과거 명성을 되찾는 기회가 될것이다. 물론 당사에서 관리를 할것이다. 중간 중간 경과 보고를 올리겠다.

 

 

에어콤프레샤 구입에서 관리까지 명성에어플러스(주)

T.052)256-1138, F.052)256-1139 / msaplus@daum.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