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콤프레샤 제조사/인거솔랜드(Ingersoll Rand)

잉가솔랜드 50마력 인버터형 시운전 보고서

by 굿맨(장윤배) 2017. 1. 6.

잉가솔랜드(Ingersoll Rand Air Compressor) 시운전 보고서




제 조 사 : 잉가솔랜드 (Ingersoll Rand)

모     델 : R 37n Nirvana VSD (인버터내장형)

용     량 : 37KW (50Hp)


당사의 고객사가 (비료공장의 특성상) 내구성이 아주 강한 에어콤프레샤을 추천해 달라고 하여서 인가솔랜드(Ingersoll Rand)를 추천하여 설치하였습니다.

이 고객사는 아트라스콥코(Atlas Copco) 에어콤프레샤를 사용하다가 국산 유창에어콤프레샤를 사용하였습니다. 아트라스콥코의 노후로 신형아트라스콥코를 사용하였으나, 오히려 옛날 장비는 아직도 운전중인데, 신규장비는 폐기하는 정도로 내구성이 떨어지자 당사에 추천을 의뢰하셨습니다. 국산 유창장비를 철거하고 인가솔랜드 장비를 추천하여 100Hp x 2대와 이번에 50Hp x 1대를 추가로 설치하여 시운전을 하였습니다.

당사의 시운전 보고서는 전력분석과 토출량을 측정해 드렸습니다. 일부? 국산장비의 카탈로그에 나와았는 토출량에 대한 신뢰성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당사보유 유량계와 전력 분석계로 측정하여 제출하는 보고서를 드렸다.

이제 이런 계측장비에 의한 정확한 측정에 의한 신뢰성 있는 보고서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귀사에서도 만약 토출량에 대한 의심이 든다면 당사에 문의해 주세요. 이쯤 보고서 작성해야 고객사의 신뢰를 얻지 않을까요!  


당사보유 에어콤프레샤 관련 측정기들



만 24시간 동안의 전력측정값.(인버터형이라 전체적으로 전력이 하향으로 분포)

시운전 전력으로 Kw당 106원 계산한 전기료 변화



만 24시간 운전중 전력값 106원/KWH으로 계산한 하루 전기료 약 81,286원



시운전 중의 전압, 전류 , 주파수, 역률등의 측정값 



토출 유량의 측정값 : 최대 6.6㎥/min ~ 최소 4.5 ㎥/min (실제 토출양의 100% 확인)

인가솔랜드(Ingersoll Rand. 너바나 R37n의 토출량)


귀사의 에어콤프레샤의 상태 진단 및 측정을 원하신다면 연락주세요.

이제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준비해야 할 에어콤프레샤 관리에도 과거의 주먹구구식은 변해야 할 시대입니다. 에어콤프레샤의 운전상태를 실시간 감시나 철저한 데이터관리로 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되어야 합니다.

이에 당사는 Air Compressor관리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고가의 측정장비를 갖추고 고객과 미래를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 부경대학교와 산학협력으로 보급형 원격지단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이 완성되면 본격적인 IOT를 접목한 에어콤프레샤 관리의 선두가 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고객을 위한 더욱 준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에어콤프레샤 관리 이제 믿을 수 있는 명성에어플러스에 맡겨 주세요.

T.052)256-1138, F.052)256-1139 / msaplus@daum.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