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맨이 하는 일

컴프레샤는 가전제품이 아닌, 공장의 핵심동력장치입니다. '제조사 + 판매사 하자보증' 까지 추가하는 기업은?

by 굿맨(장윤배) 2023. 6. 28.

 

안녕하세요. 공기를 가치있게 만드는 에어컴프레셔 전문 기업, 명성에어플러스입니다.

에어컴프레셔는 가전제품이 아닙니다. '공장의 핵심동력장치'입니다 라는 문구로 포스팅을 시작해보려합니다. 💡

 

명성에어플러스는 에어컴프레셔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수입장비 대리점 / 국내 제조사의 브랜드 업체 등 수많은 경쟁속에서도 명성에어플러스와 20여년 이상 장기거래고객이 대부분입니다. 이는 당사의 기술력과 정직함을 아시는 고객의 믿음과 꾸준한 선택입니다.

 

명성에어플러스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신속한 서비스와 무려 2년의 무상서비스를 통하여 꾸준한 성장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20년 전과는 달리, 온라인에서 컴프레셔 장비를 판매하는 곳이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에어컴프레셔는 가전제품이 아니라 몇십년 동안 공장의 핵심동력장치이므로

각종 제품 판매만 주력하는 회사인지, 아니면 관리까지 전반적으로 책임질 수 있는 회사인지를 보아야합니다.

즉, 에어컴프레셔의 수리와 관리를 맡아하는 전문가가 있는 기업인지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에어컴프레셔 기계가 공장에 설치되는 것은 마무리가 아닌 시작이기에, 오래도록 작동할 수 있는 유지방법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명성에어플러스를 선택하실겁니다.

 

당사 전문 인력은 현장에서 발생한 지식과 경험을 통한 지속적인 정보교류 뿐만 아니라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여 컴프레셔 수리 No.1 전문기술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 명성에어플러스 전담엔지니어 배치/신속대응으로 귀사의 컴프레셔가 멈추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명성에어플러스에서 구매하신 고객사 제조사 하자보증 + 무상보증 추가 제공
· 에어컴프레셔 설치와 수리뿐만 아니라, 월 1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에어컴프레셔 신기술 습득과 빠른 정보력으로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겠습니다.

 

컴프레셔 설치 및 관리 인원, 소모품교체 및 A/S 전문인원, 순회정기점검인원, 대형수리 및 Overhal 작업 전문인력, 고장접수 및 A/S상담 인력 으로 전담인원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에어컴프레셔 전문가란?
전문 기술자란 무엇인가.


한신 콤프레샤 (GRH-50A)

저는 항상 에어콤프레샤를 대할 때 스스로도, 그리고 명성에어플러스 직원 모두가 진정한 전문가인가를 생각하곤 합니다. 그래도 이 분야에 한 20년 정도 했으면 감히 전문가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전문가란 늘 연구하고, 공부하는 자세로 성장하고 노력하며, 늘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여 다른 전문가들과 교류하는 등 끊임없이 노력해야합니다.

 

저에게 온 한 통의 메일에서 '전문가란?' 이란 질문에 딱 맞는 내용의 사례가 있어 올려봅니다.

 

그리고, 우리같은 기름쟁이들이 노력한 정당한 댓가를 인정하는 분위기도 조성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스타인 맥스의 비용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자동차 왕 '헨리 포드'와
당시 전기 분야의 전문가였던 '스타인 맥스'가 있었던 일입니다.


스타인 맥스는
미시간주에 있는 헨리 포드의 첫 번째 공장에
큰 발전기를 설치했습니다.


어느 날 이 발전기가 고장이 나서
공장 전체의 가동이 중단됐습니다.
수많은 수리공과 전기공들을 불렀지만 고칠 수가 없었죠.


결국 포드는 스타인 맥스를 불렀습니다.


그는 도착하자 여기저기를 살피고
수리를 뚝딱 해내어
마침내 공장은 재가동이 되었습니다.


며칠 뒤, 포드는 스타인 맥스로부터
만 달러의 입금 청구서를 받습니다.
당시로써는 상당한 거금이었죠.


'대충 몇 군데 두드려 보고 고친 비용이 너무 비싸군...'


포드는 청구서에 이런 메모를 붙여서 돌려보냅니다.
"이 청구서의 금액은
당신이 몇 시간 모터를 두드리면서 고친 것에 비해
너무 비싼 것이 아닙니까?"


스타인 맥스로부터의 답장은 이랬습니다.
"모터를 두드리며 일한 임금이 10달러,
어디를 두드려야 할지를 알아낸 것이 9,990달러,
합계 일 만 달러."


물론 포드는 그 금액을 다 지불했습니다.


포드는 계산서대로 대금을 지불했고, 마침내는 스타인맥스와 단골이 되었습니다.




파이프는 누구나 두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이프의 어디를 두드려야 할지를 아는 사람
지극히 드물죠.
말을 하거나 물건을 팔거나 광고 선전을 하거나 간에, 모든 사람에 대해 여러분은 어디를 두드릴지 즉, 의사를 전달하기 위해 어디를 자극할 것인가를 알아내는 일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과제입니다.


전문가란 더욱 작은 것에 관해서 더욱 많이 아는 사람이다.
- 니컬러스 머리 버틀러 -

 
어떻게 보면 위의 내용은 좀 과하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만,
아무리 시간을 들이며 수리를 해도 작은 것을 놓치는 수리공과, 몇십년의 경험을 통하여 숙련된 실력으로 더욱 작은 것에 관해서 많이 아는 수리공의 차이를 잘 보여주는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컴프레셔 분야에서는 '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 엔지니어가 일하는 곳이 명성에어플러스입니다.
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어디를 두려야할지 정확하게 진단하는 것, 저희가 해야할 일이고 사명입니다.


명성에어플러스는 고객사의 Air Compressor를 멈추지 않게 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장비 선정부터 관리, 수리까지 완벽한 압축기의 전문가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에어컴프레셔의 모든것! 장비 판매 | 수리·정비

 

👇🏻전문회사 명성에어플러스로 문의주세요👇🏻

 

명성에어플러스 공식블로그 바로가기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