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맨이 하는 일

나에게 맞는 컴프레셔를 추천해 줘! Comp manager를 지향하는 명성에어플러스입니다.

by 굿맨(장윤배) 2024. 1. 15.

안녕하세요. 명성에어플러스입니다.

컴프레서의 일생을 관리하는 컴프레서 매니저라고 들어보셨나요? 컴프레셔 매니저란 명성에어플러스를 대표적으로 나타내기 위해 만든 대명사입니다. 고객사의 환경과 니즈에 맞는 Comp 선정부터 관리, 수리 그리고 콤프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전 일생을 관리합니다. 펀드 매니저를 떠올리면 쉽게 이해가 가실 겁니다. 펀드 매니저는 주가, 금리, 외국환 시세의 동향을 살펴 운용 이익을 높이는 임무를 띠며, 펀드매니저가 되려면 경제학, 수학, 회계학 등 머리에 군불 지피는 여러 학문을 줄줄 꿰고 있어야 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Comp 매니저는 에어 컴프레서 시스템을 잘 알고 있어야 하며 충분한 경험을 갖추어 귀사의 컴프레셔 에어 생산량 증가에 기여하고 에너지를 줄이는 것을 최선으로 해야 합니다. 지식과 경험을 지닌 컴프레서 매니저 명성에어플러스(052-256-1138)에 언제든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에어 컴프레서(공기압축기)란 무엇인가?
 
자동차 산업에 사용되는 에어컴프레서

 

컴프레셔는 단어 그대로 대기 중에 있는 공기를 빨아들여 밀폐된 공간 내에서 큰 힘으로 압축하는 것입니다. 공기압축기의 종류는 크게 4가지 종류로 나뉠 수 있습니다. 1. 냉각 매체 (공냉식 / 수냉식) 2. 압축 매체 (공기 / 가스) 3.압축 단계의 수 ( 1단계- 4단계) 4. 급유 방식 (급유식 / 무급 유식 / 무급 유식 기반 급수식).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필요에 따라 무급 유식 압축 공기나 급유식 압축 공기를 제공합니다. 무급유식 컴프레셔로 엄선된 식품을 생산할 수도 있으며 양식어업, 자동차 산업, 양조업, 유리, 비료 산업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생산 과정 및 기계의 움직임을 도와주기 위하여 공기를 필요로 합니다.


Comp 매니저가 필요한 기업

 

1. 어떤 브랜드의 컴프레셔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 중인 기업

 

 

의료 기술 발전이 날로 갈수록 증가하면 무엇합니까! 담당 의사가 그 정보를 알지 못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지 못하면 무용지물인 기술입니다. 즉 어떤 의사를 만나는지, 그 의사의 진단, 처방, 기술에 따라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기능이 뛰어난 컴프레셔'를 구입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귀사의 공장

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컴프레서가 무엇인지 파악하여 제안할 수 있는 Comp manager와 함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많은 컴프레서 회사 가운데에 귀사의 생산 시스템, 관리 방식, 처리 과정에 따라 귀사의 공장 효율이 상당히 향상될 수 있습니다. 명성에어플러스는 귀사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생산성과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에어 컴프레셔 설치 대형 1대 vs 소형 여러대 고민이라면! (↓↓↓↓↓)

https://blog.naver.com/msaplus1138/223173636328

 

2. 에너지 절감을 대폭 이루고 싶은 기업

 

고객의 '운영 비용 최소화'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당사는 지속 가능한 생산을 현실적으로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생산이 비용 절감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에너지 절감을 구현할 수 있는 컴프레셔 추천 뿐만 아니라 에어컴프레셔 운전 시 일반적인 에너지 절감 안을 제시하여 귀사의 투자 비용을 회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3. 압축공기 시스템 도입으로 최대 효율을 달성하고 싶은 기업

 

압축공기 시스템 도입으로 최대 효율을 달성하고 싶은 기업이라면, 에너지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전체적인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지구의 지속 가능함을 위한 필수 수단이기도 하죠! 명성에어플러스는 귀사의 컴프레셔를 관리하며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고 효율적인 유지보수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고장없이 좀 더 오래 쓰고 싶은 기업

'10년 더 사용하게 하는 에어컴프레셔 관리법' 컴프레셔를 잘 아는 Comp manager 명성에어플러스가 귀사의 컴프레셔를 관리할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에어컴프레셔의 생애 주기를 좀 더 늘리고 싶은 기업이라면 똑똑한 콤프매니저가 필수입니다. 귀사의 컴프레셔와 관련 장비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관리하고 정기적인 예방 정비를 통하여 잠재적인 문제를 사전에 감지하고 해결함으로써, 컴프레셔의 수명을 연장하고 고장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함께하는 Comp manager 명성에어플러스

 

명성에어플러스는 컴프레셔 전문기업으로 컴프레셔를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팀이 컴프레서의 설치, 유지보수, 정비, 그리고 고장 시 신속한 대응을 담당합니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컴프레서 관리 서비스로 귀사의 생산성을 높이고 안전한 운영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최고의 기준에 맞춰 제품을 제공해드리는 명성에어플러스와 함께하세요.

 

여러분의 컴프레서를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사용하고자 한다면, 명성에어플러스 전문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 및 서비스 내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믿고 맡길 수 있는 컴프레서 관리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명성에어플러스입니다.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하여 15년 이상의 장기 고객이 가장 많은 곳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 명성에어플러스 전담엔지니어 배치 / 신속대응으로 귀사의 컴프레셔가 멈추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명성에어플러스에서 구매하신 고객사 제조사 하자보증 + 무상수리 1년 추가 제공

· 에어컴프레셔 설치와 수리뿐만 아니라, 월 1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에어컴프레셔 신기술 습득과 빠른 정보력으로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겠습니다.

명성에어플러스는 모든 브랜드에 대하여 ​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에어 생산 장비에 ​

문제가 될 여지를 사전에 파악하여 에어 생산에 ​ 문제가 되지 않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사항은 052-256-1138로 문의하시면 컴프레서 전문가가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컴프레셔 노후화 방지대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