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맨이 하는 일

명성에어플러스 에어콤프레셔 구매 시 특별한 혜택! 인천/경남/경북/대전/대구/부산/김해/울산/울주군/경상도/경기도/함안/거제/창녕/양산/밀양/사천/진주/하동/남해

by 굿맨(장윤배) 2024. 2. 5.

 

안녕하세요. 컴프레셔 전문 기업 명성에어플러스입니다.

명성에어플러스는 무엇을 추구하는 기업일까요?

많은 컴프레서 기업 가운데 명성에어플러스를 선택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컴프레셔를 구매하기 전이시라면, 오늘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첫 번째 혜택! 나의 컴프레셔 건강은 누가 보장해 주지? 컴프레서의 생애 주기를 늘릴 수 있도록 관리하는 전문 기업 명성에어플러스

 

무조건 판매만 하고 땡! 하는 기업과는 다릅니다.

한번 판매를 하고 나서 몇 년 후 귀사의 컴프레셔에 문제가 발생했을 시 나몰라라하는 기업은 고객이 다시는 찾아오시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명성에어플러스에서 구매하신 고객에게는 1년 무상수리뿐만 아니라 추가 1년 제조사 하자 보증을 제공해드립니다.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컴프레서 전문 기업과 함께하세요. 그것이 약 20년 가까이 명성에어플러스가 신뢰 높은 기업으로 자리 잡은 이유입니다.

 
 

 

두 번째 혜택! 나의 공장에 필요한 컴프레셔가 도대체 무엇일까?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 서비스

 

컴프레셔를 설치할 때 나의 공장 크기, 생산성, 전력 가용성, 부하 압력의 다양성 등을 고려하여 컴프레셔를 선택하셔야 효율성과 경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괜히 나에게 맞지 않는 컴프레셔를 선택하였다가 유지 보수가 힘들고 초기 투자 비용이 높아지는 낭패를 볼 수가 있습니다. 컴프레서 전문 엔지니어와 직접 상담 및 현장 방문을 통하여, 어느 컴프레서가 귀사의 컴프레셔로 적합한지 확인 후 구매하세요!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 번째 혜택! 컴프레셔 구입 따로, 고장 해결 따로?! 걱정은 그만. 컴프레셔의 건강 문제 미리 예방하고 수리도 꼼꼼히!

 

사람도 아픈 곳이 발생하면 혈관, 뼈, 장기 등 구석구석을 다 확인하고 원인을 분석할 수 있는 전문 의사에게 맡기는 것이 안심이 됩니다. 그러나 요즘의 컴프레서 시장에서는 유통/판매 만 할뿐, 고장이 발생할 시 다른 연계 업체를 통하여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저희 명성에어플러스는 컴프셔 판매뿐만 아니라 컴프레서 고장 시 명성에어플러스 전담 엔지니어가 수리/ 부품 교체 / 오버홀 등 직접 방문합니다.

 

애초에 컴프레셔란 장비는 사고를 미리미리 대비하여 고장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장이 발생하면 수리 비용뿐만 아니라 컴프레서 가동을 멈추게 된다면 귀사 공장의 생산율도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명성에어플러스는 컴프레서를 멈추지 않게 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만일, 컴프레셔 소모품 교체 및 오버홀 수리 등 귀사의 장비 수리가 불가피할 시, 원가를 절감하여 최소한의 비용으로 해결해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네 번째 혜택! 지원금을 받아서 컴프레셔를 구입할 수 있을까? 전문가에게 맡기니, 기업 부담금이 훨씬 줄어든다!

 

정부 지원 사업에 선정이 된다면 신규 컴프레서 및 장비를 최대 35~75% 지원 (중소기업, 중견기업 등 기준에 따라 지원 조건이 다릅니다.) 을 받아서 장비 설치도 하고,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이렇게 좋은 혜택이 정부가 제공하는 사업이라는 것 대해 믿지 않으시는 분들도 있으십니다. 이 정부 지원 사업은 에너지 효율화를 위하여 온실가스를 줄이고 환경을 위해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당연히 신청하는 모두가 선정이 되는 것이 아닌 에너지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는 기업들을 선정하여 혜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귀사의 공장도 지원 사업에 해당이 될 수가 있습니다. 인버터 컴프레셔, 폐열회수 이용 설비, 고효율 기기 등 해당 장비 문의 및 지원 사업 문의를 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섯 번째 혜택! 최소 6달 이상인 기계 렌털은 부담.. 이제는 단기렌탈로 언제든 빠르고 손쉽게 가능!

 

컴프레셔를 신규로 설치하기에는 비용이 만만치 않고, 한번 설치하면 교체하기도 어려운데 A사, S사 직접 사용해 보고 싶으신가요? 단기 렌탈을 통하여 컴프레셔를 임대하실 수 있습니다. 임대한 기간 동안 원하신다면 임대 기간을 더 늘릴 수도 있습니다. 이상한 장비를 임대해 주는 것이 아닌지, 에어 생산율이 신규 장비와 다른 것이 아닐지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명성에어플러스에서 전문 컴프레셔가 오버홀 및 점검을 완료한 컴프레셔만이 임대 장비로 제공됩니다. 중고기계 콤프레샤도 가능합니다.


마지막 여섯 번째, 혜택! 에어탱크, 에어드라이어, 배관 등 컴프레셔와 관련한 부속품 및 장비들도 전문 엔지니어가 상담해 드립니다.

 

"에어필터를 언제마다 교체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알루미나겔 교체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이렇게 물이 샐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 많은 문의를 해주십니다.

 

에어 생산량 증가를 위해서는 컴프레셔의 성능뿐만 아니라, 에어컴프레셔 '시스템' 자체에 주목해야 합니다. 부품 교체 시기가 지난다면 에어 생산량이 줄고 퀄리티가 낮아집니다. 저희 명성에어플러스에서 장비를 구매하신 고객분들께는 이를 예방하고 알맞은 점검을 진행해 드리도록 전문 엔지니어가 관리를 해드리겠습니다.

 

부품 교체 사례 확인하기 >>

 

올해 일반산업단지 신규·입주기업에게는 배관 설치를 아주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언제든 명성에어플러스 (052-256-1138)로 연락해 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명성에어플러스 전담 엔지니어 배치 / 신속 대응으로 귀사의 컴프레셔가 멈추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명성에어플러스에서 구매하신 고객사 제조사 하자보증 + 무상수리 1년 추가 제공

· 에어컴프레셔 설치와 수리뿐만 아니라, 월 1회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에어컴프레셔 신기술 습득과 빠른 정보력으로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